한국직업교육센터 한국직업교육센터
시험일정표
고객센터
공지사항
자주하는질문
자격증소식
질문과답변
1:1 상담문의

CUSTOMER CENTER

궁금한 사항은 전화주시면 친절히
상담해드립니다.

02-811-1065

상담시간 : 오전 10시 ~ 오후 6시
(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)

BANK ACCOUNT

211064-56-054601

예금주 : 최용직(한국직업교육센터)

자주하는질문
제  목 동영상 문제 해결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-07-02 조회수 3885
   

윈도우익스플로러 접속시 강의보기(노란색) 클릭> 수강

[화면이 멈춰있을때 조치]

1. 익스플로러 6.0 이상에서 최적화 되어 있으므로 하위버전은 업데이트를 해주시기 바랍니다

익스플로러를 실행시킨 후 도구->인터넷옵션 클릭

2. 일반탭에서 쿠키삭제와 파일삭제 , 파일삭제 시 <오프라인 항목을 모두삭제> 를 선택 후 삭제를 합니다

3. 설정탭에서 페이지를 열때마다로 선택하고, 300MB로 디스크 공간을 설정합니다

4. 연결탭에서 LAN설정을 클릭한 후 설정에 체크되어 있는 항목을 모두 제거합니다

5. 고급탭에서 아래의 설정 사항이 체크되어 있으면 체크를 해체해준 후 재부팅을 합니다  

6. 바탕화면>시작> 모든프로그램>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> 도구>옵션> 네트워크탭 > UDP항목 체크해제, 나머지모두 체크상태> 구성 클릭> 프록시서버 사용 안함 체크> 확인 > 적용

7. 성능탭> 연결속도 선택 체크>적용> 확인 > 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 종료후 강의보기(노란단추) 재실행

위 실행후 안될때는 강의보기(붉은색) 클릭> 수강, 그외 O/S(크롬, 파이어워스 등) 접속시 동일

 

[윈도우미디어플레이어가 안깔려있을 경우(윈도우O/S로 실행시)] > 학습지원> 윈도우XP는 "미디어9" 그 외 버전은 "미디어10" 다운 실행  

 
 
 
  이전글 :   필수프로그램 다운
  다음글 :   결제하기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